CEO'S 인사말

한국공인검사원(주)

안녕하십니까!
한국공인검사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공인검사원은 국내 플랜트/기계산업계의 요청에 의해 한국기계산업진흥회에서 설립한 공인검사기관입니다.
한국공인검사원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와 별도의 경영관리약정을 체결하여 경영의 공정성과 독립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한국공인검사원의 설립은 기대와 우려가 함께하였습니다.
회사 설립 후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보일러 및 압력용기를 포함하는 산업기계 및 플랜트기자재에 대한 검사 및 설계검토 기관으로서 ISO/IEC 17020에 적합함을 확인받고 이어서 ASME, KEPIC, KOLAS 공인검사기관 그리고 베트남으로의 가동중 중고기계수출에 대한 공인검사기관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공인검사기관으로서 우리 기계업계가 우선적으로 원하는 공인자격의 확보라는 기대에는 부응하였으나 과연 얼마나 많은 업계에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인가의 우려가 있었습니다.
이에 ASME/KEPIC/KOLAS/베트남에 대한 중고기계 수출의 공인자격을 요구하는 분야와 국가R&D 과제와 선적전 검사, EN 10204의 3.2 등 200여개사에 400여건 이상을 서비스함으로써 관련 업계의 우려를 덜어드리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의 승인하에 ASME/KEPIC/KOLAS 그리고 베트남에 대한 중고기계 수출검사의 공인자격을 동시에 갖춘 국내 유일의 공인검사기관인 한국공인검사원은 2021년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수소, 원자력, ODA 등의 국책사업과 엔지니어링 기술자문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명실상부한 표준/인증의 종합서비스 기관으로 위치하였습니다.
이제 한국공인검사원은 사업기획 단계부터 설계-제조-출하와 중고기계의 재투자와 국가연구과제 수행이라는 사업주기의 전 생에 걸쳐 업계 여러분의 성공을 위한 파트너로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공인검사원이 위에서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은 종합 공인검사기관으로서 자리 잡기까지의 많은 격려와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제 전체 생애주기에 걸친 성공파트너로서 함께 하고자 하니 업계 여러분의 아낌없는 조언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공인검사원(주)   대표 이 형 우
한국공인검사원(주)     |    사업자번호 : 119-88-00466    |    대표자 : 이형우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7     |     Tel : 02-369-7500    |     E-mail : kairi@kairi.co.kr
Copyright ⓒ 한국공인검사원(주) All rights reserved.